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라사라패션전문학교, 패션 벤더 업체 취업 특강 진행

0225_3

학기 입학을 앞두고 있는 요즘, 라사라패션전문학교에서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학생들의 진로에 대해서 조언을 해주고자
각 분야의 패션 전문가분들이 특강을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2월 22일에는 패션스타일리트, 유학 특강부터 시작해서 23일 패션 온라인 창업특강,
그리고 마지막날인 24일에는 패션 벤더 취업특강이 진행됐다.

학생들이 공부하면서 제일 걱정하는 부분이 앞으로의 취업과 관련해서 고민이 많은데 학생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직무인 패션 벤더와 비전, 갖춰야 할 역량 및 취업관련 한 팁을 현재 세아상역의 담당자인 고병수 팀장이 특강을 진행했다.
진로특강이 진행됐던 3일 중에 가장 많은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고병수 팀장은 벤더의 직무에 대한 설명을 했다.
국내 또는 해외의 바이어로부터 제작 주문을 받는 직무인 벤더를 학생들에게 패션 벤더에서의 72시간을 영상으로 담은 다큐멘터리인 ‘다큐 3일’을 방영해 이해를 돕고, 그 외 명사들의 명언과 사진을 보여주면서 취업 때문에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서 개개인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취업 후에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다”라며 이해관계 속에서 협업을 할 수 있어야 된다고 말했다.

특강을 들었던 임지현 학생은 “패션 벤더라는 직무에 알게 되어서 신기했고 옷 한 벌이지만 그게 탄생하기까지의 많은 전문가분들의 손을 거쳐 간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앞으로 학교생활을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원문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