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정시합격자 발표날 공개 ‘멘토링’ 진행

20160203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정시합격자 발표날 공개 ‘멘토링’ 진행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정시합격자 발표날인 지난 1월 28일 목요일에 라사라 홍대캠퍼스에서 오후 2시 공개멘토링이 진행되었다.

패션을 꿈꾸는 자들을 위한 자리로써 각 지방권에서 패션을 희망하는 많은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공개멘토링에 참석하였다.

2014년 라사라패션위크 영상을 시작으로 공개 멘토링 첫 스타트를 끊었다. 뒤를 이어 라사라패션전문학교의 이유정학부장이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학생들의 수업방식, 커리큘럼 및 다양한 특강에 대해서 소개했고, 정유진 학과장도 참석한 학생들에게 졸업 후 취업지원에 대한 부분 해외 패션스쿨로의 유학지원, 라사라의 브랜드인 THE RASARA를 통한 창업지원에 대한 부분들도 소개하였다.

한 Chapter가 끝날 때마다 학생들은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가졌었다. 이광진 학생은 “취업과 관련한 현실적인 내용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어서 패션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전했다. 또 김지영 학생은 “진로 후에도 해외패션스쿨로 유학을 진학할 수 있도록 지원시스템이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고, 서울패션위크가 열렸던 DDP에서 라사라패션위크가 진행된다는 사실이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전체 공개멘토링이 끝난 후에는 각 멘토들에게 개인적으로 궁금한 진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었고,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2015 라사라패션위크 작품으로 만든 2016 탁상용 캘린더와 함께, Creative Work, VMD프로젝트 룩북과 패션스케치 등 많은 책을 증정하였다. 또한, 학생들이 기념할 수 있도록 학교투어를 하면서 스튜디오와 방송에서도 여러번 방영했던 그린클라우드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하였다.

한편, 학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라사라패션전문학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asara61.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http://www.ajunews.com/view/20160202145527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