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홈페이지 전체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사라 패션직업전문학교의 학위과정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된 과정입니다.
본교는 세계 유명 패션 전문 교육기관과 교류 및 정보교환을 통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의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 양성과 산학 협동하에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Menu

라사라패션전문학교,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서 다수 수상자 배출

0120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패션 명문 라사라패션전문학교가 ‘제9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그 명성을 이어갔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제51회 경기디자인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박송이 학생을 비롯해 총 11명의 수상자를, ‘제2회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는 ‘장려상’을 수상한 김영경. 안혜영 학생을 포함해 10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패션특성화학교다운 ‘라사라’만의 명성을 보인 바 있다.

특히 제8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라사라패션전문학교 허지선(흩어진) 학생의 작품이 공모전 포스터로 활용되면서 라사라에 대한 기대를 한 껏 증폭시켰다.

‘제9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는 ‘특선’ 김선혜, 이가영, 윤여빈 이태호, 이혜진, 최보배 학생 6명이 수상했으며, ‘입선’ 김형민, 박향희, 이초희 이혜진, 이희영, 천횽진, 한은영 학생까지 7명, 총 13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패션 명문 다운 위상을 펼쳤다.

이번 수상 결과에 대해 ‘라사라패션전문학교’ 김양현 교수는 “제8회 대회와 같이 ‘대상’을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더 많은 수상자를 배출하였고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는 대회였다”며 “2016년은 라사라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각종 공모전 참가를 위한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실무교육이 진행 될 것이다”라고 이야기 해 이번 공모전 결과에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및 4년제 패션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지니스로 나뉘어져 신입생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원문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456